Phone : 02 - 3473 - 7760

Email: admin@digitalsense.co.kr

무인출입관리 시스템

무인출입관리 시스템 (SmartSecure-EasyPass)

무인출입관리시스템 (SmartSecure-EasyPass)은 방문객이 방문 예약후 안내데스크에서 출입증(ID카드)을 받아 출입하는것을 Kosk를 이용하여 무인으로 출입증을 발급받아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본인 인증은 신분증(주민등록, 면허증), QR코드 등을 이용하며, 24시간 운영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용도

- 방문객이 많거나, 일정 시간대에는 출입 대기 시간이 많이 소요
- 안내데스크에서는 방문객이 집중적으로 몰리는 것을 대비하여 최대 인력 운영에 비용 증가
- 24시간 출입이 필요하나 야간 안내데스크 운영 어려운 경우
- 안내데스크가 협소하여 방문객 출입에 불편
- 방문객이 제시하는 신분증이 필요 이상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으로 불편하게 생각

기대효과

- 출입증 발급을 위한 대기시간 최소화 출입 절차 간소화
 (신분증 제시, 출입증 발급, 스마트폰 스티커 부착등 절차 생략)

- 보안 환경에 따라 방문자 신원확인 방법 적용 가능
 (신분증 확인, QR코드 확인, 지문인식 등)

- 24시간 운영 가능 안내데스크 운영 효율 최대화

주요기능

방문관리 시스템과 연동

방문 예약 및 신청
방문 승인
방문 승인후 통보 (QR코드)

방문객 신원 확인

신분증 인식(주민등록증, 면허증)
QR코드 인식 (스마트폰)
생체인식 (지문, 얼굴인식 중 선택)

출입증 종류

RFID
QR코드
바코드 인쇄

출입증 자동 발급

방문예약과 본인 인증후
출입카드 자동 발급

출입증(ID카드)회수

출문후 ID카드 회수

Contact Us

시스템 처리 절차

사용환경

Fables Template

보안관리 서버

OS

Linux
Windows Server

DBMS

MongoDB
MS-SQL
Fables Template

무인 관리 프로그램

지원 OS




Wind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