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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출입관리 시스템

무인출입관리 시스템 (SmartSecure-EasyPass)

무인출입관리시스템 (SmartSecure-EasyPass)은 방문객이 방문 예약후 안내데스크에서 출입증(ID카드)을 받아 출입하는것을 Kiosk를 이용하여 무인으로 출입증을 발급받아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본인 인증은 신분증(주민등록, 면허증), QR코드 등을 이용하며, 24시간 운영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용도

- 방문객이 많거나, 일정 시간대에는 출입 대기 시간이 많이 소요
- 안내데스크에서는 방문객이 집중적으로 몰리는 것을 대비하여 최대 인력 운영에 비용 증가
- 24시간 출입이 필요하나 야간 안내데스크 운영 어려운 경우
- 안내데스크가 협소하여 방문객 출입에 불편
- 방문객이 제시하는 신분증이 필요 이상의 개인정보 노출 위험으로 불편하게 생각

기대효과

- 출입증 발급을 위한 대기시간 최소화 출입 절차 간소화
 (신분증 제시, 출입증 발급, 스마트폰 스티커 부착등 절차 생략)

- 보안 환경에 따라 방문자 신원확인 방법 적용 가능
 (신분증 확인, QR코드 확인, 지문인식 등)

- 24시간 운영 가능 안내데스크 운영 효율 최대화

주요기능

방문관리 시스템과 연동

방문 예약 및 신청
방문 승인
방문 승인후 통보 (QR코드)

방문객 신원 확인

신분증 인식(주민등록증, 면허증)
QR코드 인식 (스마트폰)
생체인식 (지문, 얼굴인식 중 선택)

출입증 종류

RFID
QR코드
바코드 인쇄

출입증 자동 발급

방문예약과 본인 인증후
출입카드 자동 발급

출입증(ID카드)회수

출문후 ID카드 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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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처리 절차

사용환경

Fables Template

보안관리 서버

OS

Linux
Windows Server

DBMS

MongoDB
MS-SQL
Fables Template

무인 관리 프로그램

지원 OS




Windows